RE:90

카테고리

주요 포스트

최근 포스트

▽ ADVERTISEMENT ▽

2018. 2. 10. 12:05

 

장식주 구제퀘스트로 '도도도형제'가 풀려서 만들어본 커스텀인데, 오로지 포격에만 투자했다. 장식주도 사실상 필요없고 포술 3레벨과 포탄장전UP 스킬에 몰빵하여 풀버스트와 용격포에 특화되었다.

 

로얄버스트의 일반 포격 데미지는 32~34 정도가 나오고, 고양이 포격 식사 버프를 받으면 37 정도의 데미지가 나온다. 풀버스트 전탄 히트시에 222이라는 무식한 데미지가 들어가기에 끝내주는 화력을 보여준다.

 

 

장인 스킬이 5레벨이라서 괜찮은 흰예리를 띄울 수 있지만.. 풀버스트 한 번 사용하면 예리도 절반이 사라지므로 별 의미가 없을 수도 있다. '도도도삼형제'에서 뭉쳐있는 몬스터들에게 풀버스트나 용격포를  쏘면 누적 데미지가 400~500이상 뜨는 경우가 있는데, 고의적으로 몬스터 3마리의 어그로를 끌고 부동복장 입고 풀버스트를 먹여주면 시원시원한 포격 데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.

 

포술과 포탄장전UP에 영향을 받는 차지액스도 예능용으로 나쁘지 않다. 네르기간테 소재의 차지액스를 사용해본 결과 벼락? 데미지가 80~90씩 들어가서 전탄 히트시에 엄청난 화력을 보여주고 한번에 부위파괴를 2~3개씩 하는 경우도 많다.

 

추가적으로 크샬다오라 세트 효과로 풍압무효가 있지만, 이 커스텀을 이용해서 크샬을 잡는다는건 힘들다고 생각하기 때문에..

 

실전성은 건랜스의 경우 핵심스킬인 가드성능이 없기 때문에 사용하기에는 무리가 있다고 본다. 강벽주를 장착해서 대 테오전으로 사용할 수 있겠지만 범용성이 무척 낮으므로 추천하지는 않는다.

 

차지액스의 경우에도 귀마개 스킬과 공격 스킬이 붙지 않았으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을 권장한다..

 

 

예능은 예능으로..

▽ ADVERTISEMENT ▽